쇼핑몰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메인화면의 구성과
제품 상세페이지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메인화면에서는 고객의 구미를 당길만한
이벤트, 주력제품 등이 정돈되어 나타나야 하며
상세페이지에서는 해당제품의
정확한 설명, 구매포인트 등이 잘 부각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
쇼핑몰 사장님이 너무 많은 내용을 알려주고 싶더라고
선별하여 중요도를 나누어 중요도에 따라
적절히 배치하는 것이 상당히 중요합니다.
이러한 것들을 고려하여 쇼핑몰을 제작한다면
큰 효과를 얻을 수 있겠지요.
똑같은 외관을 가진 쇼핑몰, 상세페이지라 하더라고
똑같은 가격을 매기기는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어떻게 이 상품이 잘 팔리도록 할까...
어떻게 고객의 마음을 이끌어 낼까 하는
고민의 정도에 따라 가격은 달라져야 하는 것입니다.
단순히 한 장에 얼마식의 단순한 견적은 아예불가능하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제가 하는 방법은
얼마나 많은 매출을 기대하고 있는가?
사장님의 예산이 얼마나 편성이 되어 있느냐에 따라
제작을 해 드리는 것입니다.
똑같은 외관의 쇼핑몰의 제작비용이 수배, 수십배의 차이가
날수도 있는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