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서 및 상담문의 메일이 오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견적서 및 상담문의 등의 폼을 메일로 받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처리하시면
메일이 종종 분실이 되는 일이 생깁니다.
(상세한 설명은 쉽지 않구요)
이러한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는 방법은
접수받은 내용을 관리자 페이지에서
게시판 형태로 모이도록 구성을 하시는 것이
안전합니다. 게시판에 기록이 쌓이도록하고
메일이나 문자로 관리자에게 알리도록 하는 것이지요.
주문서 하나를 분실하게 되면
손해가 막심할 경우가 생기기 때문에
이 문제는 빨리 수정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홈페이지 솔루션에서
가능한 경우에는 약간의 조정만으로 가능한 일이구요
 
만약에 그렇지 않다면
그냥 현재 사용하고 게시판을 사용하여
주문을 받거나
추가 비용 투자가 가능하시다면
따로 프로그램작업을 하여
구성하실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어느 정도 비용이
발생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자세한 것은 사장님의 홈페이지 구성을 한번 살펴보아야하니
홈페이지 및 ftp 접속 방법을 알려주시면
상세한 견적을 뽑아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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